naver-site-verification: naver3e0fb50ebf308e92297995288d887ca9.html

The earth is round

bts486.egloos.com

포토로그



나이키 키즈 신발 타이니 에어맥스 운동화 4살 사이즈


나이키 키즈 신발 타이니 90 TD881924-007 에 대해서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4살 여아의 신상 운동화를 하나 구매 하기 위해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던 중 제 눈에 뛴 이 운동화는 구매 후에도 매우 만족 중이며 아이도 매우 좋아하는 신발 중에 하나입니다. 

나이키 키즈 신발 중 제일 유명한 라인이 다이나모 입니다. 이미 국민신발 또는 어린이집 신발 선생님들이 제일 좋아하는 신발로 매우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 그 신발 디자인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선물받아서 하나를 가지고 있긴 있습니다.

대신 전 아이가 걸을마를 시작하면서 부터 아디다스 슈퍼스타 시리즈를 매우 즐겨 신겼습니다. 끈없는 디자인과 찍찍이 디자인 둘다 무난하게 신을 수 있었고 가끔 할인하거나 직구를 하거나 해서 착한 가격으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이제 아이가 엄청 활동적인 4살이 되었고 급 성장하는 시기기때문에 유아 운동화를 선택함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이제 본인도 의사결정을 하는 탓이라 핑크공주여서 핑크색 운동화나 캐릭터 운동화를 찾기 때문에 제가 선택한 나이키 키즈 타이니 신발을 딸아이가 봤을때 반응은 사실 안봐도 비디오 였습니다.

하지만 심플하게 끈 없는 디자인부터 에어맥스가 장착된 점. 그리고 인터넷으로 다양한 후기들을 읽어보고 또한 매장에 가서 직접 제품을 보았을때 너무 가볍고 때도 안탈꺼 같아서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하나 걸리는게 있다면 매장에서 직접 구매시에 가격이 할인을 하더라도 5만원대 초반이었습니다. 그래서 한번더 고민하고 오겠습니다. 하고 집에와서 폭풍가격비교를 하였는데 득템을 하였습니다.

나이키 키즈 타이니 물량이 많이 풀렸는지 갑자기 다양한 사이트에서 할인을 하기 시작하였고 오프라인보다 2만원 가까지 저렴한 3만원대 후반으로 키즈 유아신발을 득템하였습니다. 배송도 구매후 3일정도 만에 받았으며 포장상태와 박스상태도 좋으며 바로 선물로 보내도 괜찮을 만큼 만족했습니다.

사실 나이키 매장에서 본것과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혹시 짝퉁이 아닐까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제가 확인한 결과 정품 본품이였으며  스크래치나 이런 것 없이 운동화도 매우 깔끔하였습니다. 일단 집에서 받아서 다시 보았을때도 가벼워서 정말 만족 하였습니다.

그 반면에 신발은 매우 튼튼해 보였습니다. 시즌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매우 잘 신겨질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신발입니다. 딸아이도 처음엔 검은색이 싫다고 하다 제가 에어맥스를 보여주며 " 이거 신고 점프하면 진짜 높이 뛸 수있어" 라는 말로 혹해서 신발을 신었습니다.

외출해서 새신발이다 보니 혹시 불편해할까봐 여분의 신발을 챙겨갔지만 그런것 없이 매우 잘 신없습니다. 찍찍이 신발보다 본인이 직접 신고 벗기가 불편한건 사실이지만 아디다스 슈퍼스타 끊없는 신발을 신을때처럼 혼자서 잘 신고 더 잘 벗습니다.

나이키 키즈 타이니90 TD 신발을 직접 구매하서 아이에게 신겨본 결과 매우 만족합니다. 혹시 아이의 운동화를 찾고 계신다면 강추드립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깔끔하게 마음에 들었고 다양한 옷에 코디하기도 쉬워보여 선택하였습니다.

오늘 내 돈주고 내가 사서 내가 쓴 후기로 나이키 유아신발에 대해 적어보았는데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꼭 구매할때 다양한 곳에서 가격비교 하셔서 제일 착한 가격으로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희 아기는 43개월에 보세신발은 160을 신고 브랜드 운동화는 150사이즈를 신고 있으며 여유가 조금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